매일신문

울진군 공공 배달앱 '먹깨비' 할인 이벤트 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연말 5천원 할인쿠포 제공

울진군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이벤트. 울진군 제공
울진군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이벤트.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은 내달 1일부터 소상공인들의 배달 수수료 부담 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하기 위해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할인쿠폰은 1만매를 발행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쿠폰 소진 시까지 1일 1회 먹깨비 앱을 통해 1만5천원 이상 주문 시 5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소상공인은 가입비와 광고료 없이 가맹점 등록이 가능하고, 1.5%의 낮은 중개수수료로 운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소비자는 다양한 할인 쿠폰 사용과 울진사랑카드 결제 및 결제 시 캐시백 적립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먹깨비앱을 설치해 회원가입 후 이용하면 된다.

2022년 9월 1일 오픈한 울진군 먹깨비 앱은 올해 11월 기준 가맹점 255곳, 누적 주문수 31만건, 총 거래액은 77억2천290만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공공배달앱 먹깨비 연말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소상공인의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이벤트를 추진할 것"이라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내란 방조 혐의로 징역 15년을 구형받자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그를 비판하자 '이제와서 할 소리...
정부와 여당이 주식시장 세제를 강화하겠다는 발언을 하면서 개인투자자들의 반발이 커지고 있습니다. 금투세 도입에 긍정적인 여당 의원들이 증가하고,...
최근 순천의 다이소 매장에서 중년 직원이 젊은 여성 손님에게 무릎을 꿇고 사과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확산되며 갑질 논란이 일고 있다. 한편,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