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벌신용협동조합(이사장 장재혁) 임직원은 지난달 29일 대구 수성구 이천동 일대에서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임직원들은 직접 현장을 찾아 총 600장의 연탄과 쌀, 국수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사랑의 연탄 나눔운동에 성금 300만 원을 기부하며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이번 활동은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장재혁 이사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구벌신협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인정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가족 연루 '당게 논란' 조사 착수에 "당 퇴행 시도 참 안타깝다"
대구서 '계엄' 입연 장동혁 "민주당 의회 폭거로 계엄 불러…혼란·고통드려 책임 통감"
"신천지는 '사이비' 발언한 김종혁…국힘, 징계 칼날 꺼냈다"
[단독] '경제성 제외' 전문가 권고 왜 무시됐나…대구시 신청사 선정 평가 기준 논란
배현진 "왕 되고 싶어 감히 어좌 앉은 천박한 김건희와 한 남편의 처참한 계엄 역사, 결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