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반월당역 반도유보라'의 준공기념 점등식 행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반월당역 반도유보라' 점등식. 반도건설 제공

이달 입주를 진행하는 '반월당역 반도유보라'에 불이 환하게 켜졌다.

반도건설은 지난 5일 '반월당역 반도유보라'의 준공기념 점등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급격하게 어두워지는 일몰 시간에 맞췄다.

점등식을 바라본 한 입주예정자는 "너무 멋지고 아름답다. 달구벌대로변 반월당역 바로 앞이라 랜드마크가 될 것 같다"며 "우리 집에 불이 들어올 때 너무 감동적이었고 오늘 점등식을 보니 더 빨리 입주를 하고 싶다"며 기대감도 드러냈다.

이날 점등식을 위해 반도건설은 어묵부스와 커피 트럭도 준비했고, 플리마켓도 진행해 시민들로 북적였다. 명품 목도리, 소형 가전 등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반월당역 반도유보라' 점등식.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 관계자는 "입주민들의 품격 있는 주거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조성했다"며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대구 최중심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하5층~지상 28·29층 2개동 총 147가구 규모로 조성한 이곳은 전타입 전용 84㎡로 구성돼 있다.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2.4m 천장고(우물천장 포함 2.5m)로 설계했고, 4BAY평면(84A타입), 이면개방형(84B타입), 알파룸(84A타입), 팬트리, 드레스룸 등 활용도 높은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지상 4층에 배치해 개방감이 돋보이는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센터, GX룸, 가족도서관, 독서실, 취미실, AV룸 등 입주민 커뮤니티도 다채롭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이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기회'로 언급하며 통합 논의에 탄력을 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시장 출마를 고민 중인 주호영...
정부가 한국철도공사와 에스알(SR)의 통합을 통해 고속철도 운행 횟수와 좌석 증가를 추진하고 있으나, 요금 현실화와 같은 과제가 여전히 남아 있...
경기 화성에서 수면제가 탄 술을 먹인 뒤 성폭행하고 이를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인터넷 방송 BJ A씨와 피해자의 남자친구 B씨에게 검찰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