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도상공인협의회 8천500만원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15일 청도상공인협의회와 회원들로부터 총 8천500만원의 인재육성장학금을 기탁 받았다.

이날 권승혁 청도상공인협의회장(㈜생생초 대표) 5천만원, 예정수 부회장(㈜네이처팜 대표) 3천만원 , 상공인협의회 500만원을 기탁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탁은 지난 1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지난 2008년 설립된 청도상공인협의회는 상공인 간의 친목 도모와 지역 경제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경제인들의 모임이다. 매년 인재육성장학금, 노인복지기금, 아동복지기금,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등 사회 환원 사업을 통해 공익에 기여하고 있다.

권승혁 청도상공인협의회장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들에게 꿈을 키울 수 있는 든든한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인재 육성을 위한 나눔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미래를 위한 인재 육성에 뜻을 모아주신 권승혁 청도상공인협의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의 분당 아파트 매매 요구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역대 대통령들은 이런 요구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고액 자산가 유출 관련 보도자료 논란에 대해 면밀한 데이터 검증을 지시하며, 대한상의는 사과문을 통해 통계의 정...
8일 오전 11시 33분, 경주시 문무대왕면 입천리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소방당국이 국가동원령을 발령하고 대구, 대전, 울산 등 5개 시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