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보관리단, 지역아동센터에 방한용품 지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보관리단은 지역아동센터에 방한용품 지원을 위한 성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보관리단 제공.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보관리단은 지역아동센터에 방한용품 지원을 위한 성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보관리단 제공.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보관리단은 지역아동센터에 방한용품 지원을 위한 성금 150만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낙동강보관리단은 이날 왕선지역아동센터에 지역 내 아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방한용품을 전달하는 한편 직원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물사랑 나눔 펀드'를 통해 마련된 성금을 기탁했다.

변강원 낙동강보관리단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에 방한용품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