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칠곡경찰서…다중이용시설 범죄예방 활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칠곡경찰서 다중이용시설 범죄예방 활동.
칠곡경찰서 다중이용시설 범죄예방 활동.

경북 칠곡경찰서는 24일 연말연시를 맞아 범죄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범죄예방진단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진단은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왜관역, 왜관시장, 대형마트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CCTV 사각지대, 비상벨 정상작동 유무, 동선 구조 등 범죄 취약 요소를 중점 점검했다.

칠곡경찰서는 야간시간대 가시적 순찰활동 강화, 보이스피싱·노쇼사기 예방 홍보활동, 음주운전 특별단속, 동계방학 기간 청소년 선도 활동 강화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재미 서장은 "앞으로도 칠곡군 지역 특성에 맞는 맞춤형 치안활동으로 군민이 안심할 수 있는 평온한 연말연시 치안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이 현재 거주하지 않는 분당 아파트 문제를 지적하며, 아파트를 즉시 팔라는 주장을 했다. 그는 이 대통령...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발생한 비트코인 오지급 사고로 인해 수천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잘못 지급된 사건이 발생했다. 7일 JTBC 보도에...
경북 경주에서 두 건의 산불이 발생하였고, 문무대왕면과 양남면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 7일 저녁 문무대왕면 입천리와 양남면 ...
트럼프 행정부는 이란과의 핵 협상을 재개한 날, 이란과 교역하는 국가에 추가 관세를 부과하는 행정명령을 서명하며 경제적 압박을 강화했다.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