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A는 지난 23일 대구 호텔수성 수와레에서 2026 MCA 신년인사회를 열고 새해 인사와 함께 회원 간의 비전 공유와 실천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60여 명의 MCA 회원이 참석해 한 해의 시작을 함께 축하하며, CEO과정을 통해 쌓아온 배움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해에도 지속적인 성장과 실천을 이어가자는 뜻을 모았다.
MCA의 CEO과정은 단순한 교육 프로그램을 넘어 리더의 스피치, 통찰, 소통, 그리고 책임 있는 실천을 통해 회원 각자가 속한 조직과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이러한 CEO과정의 성장 철학을 다시 한 번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김재용 고문의 특별한 관심과 배려로 행사가 원활하고 품격 있게 진행될 수 있었으며, 이에 대해 참석 회원들은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참석한 회원들은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CEO과정을 통해 다져진 네트워크와 신뢰를 바탕으로 2026년 한 해를 더욱 능동적으로 실천해 나가자는 데 공감했으며, MCA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리더십 플랫폼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길 기대했다.
하태균 원장은 "이번 신년인사회는 CEO과정의 본질적인 가치인 성장과 실천을 다시 확인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사람 중심의 교육과 교류를 통해 회원 각자의 성장과 MCA의 발전을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3만명 모였다? 한동훈 지지자 '제명 철회' 집회…韓 "이게 진짜 보수결집"
주호영, 대구시장 선거 출마 "대구 다시 일으켜 세우겠다"
'주호영 등판' 달아오른 대구시장 선거판…현역 잇단 출사표 경쟁 치열
"어부지리 대구시장 나올라" '선거의 여왕' 박근혜 등판에 정치권 '술렁'[금주의 정치舌전]
이해찬 전 총리 25일 별세…베트남 출장서 건강 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