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군위 성진건설·두산조경, 지역 경로당 38곳에 차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역 사회 기부 활동 이어와

대구 군위군 건설업체인 성진건설과 두산조경은 12일 군위읍내 경로당 38곳에 400만원 상당의 차를 기탁했다. 군위군 제공.
대구 군위군 건설업체인 성진건설과 두산조경은 12일 군위읍내 경로당 38곳에 400만원 상당의 차를 기탁했다. 군위군 제공.

대구 군위군에 소재한 건설업체인 성진건설(장기석 대표)과 두산조경(홍희표 대표)이 12일 군위읍 내 경로당 38곳에 400만원 상당의 차(茶)를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지속 가능한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추운 겨울을 맞아 노인들에게 따뜻한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며, 소외되지 않도록 배려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창원 군위읍장은 "매년 변함없이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를 이어 온 두 업체에 감사드린다"면서 "기탁된 차는 읍내 경로당 어르신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12일 대구·경북, 광주·전남, 대전·충남 등 3개 권역의 행정통합을 위한 특별법안들을 의결하며 '메가시티' 구축이 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이 12일 국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통과했지만, 대구시와 경북도가 요청한 주요 조항들이 반영되지 않아 '빈껍데기 법안'...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윌리엄스포트의 올리브 가든에서 한 요리사가 튀김기로 자해 시도 후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당국은 이를 극단선택으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