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담비 공항패션 부담 '전날 미리 준비한다'…"패셔니스타는 힘들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손담비 공항패션 부담
손담비 공항패션 부담 '전날 미리 준비한다'…"패셔니스타는 힘들어~"(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영상캡처)

손담비 공항패션 부담 '전날 미리 준비한다'…"패셔니스타는 힘들어~"

'손담비 공항패션 부담'

가수 손담비가 공항패션에 대한 부담을 털어놔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손담비, 제국의 아이들 광희, 추성훈, 헬로비너스 앨리스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는 "평상시에는 패션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 스타일이지만 공항에 갈 때는 부담이 된다"며 "공항 가기 전날 미리 옷을 준비해 놓고 잔다"고 고백했다.

이에 MC 신봉선은 "얼마 전 공항에 그냥 갔는데 '신봉선 난민패션'이라는 기사가 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담비 공항패션 부담'을 접한 누리꾼들은 "워낙 화제가 되니 정말 고민될 듯.", "엄청 피곤하겠네", "아무거나 입어도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