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혜박 헬스장 포착 "쭉 뻗은 각선미에 늘씬늘씬~" 톱 모델 몸매 비결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혜박 헬스장 포착 사진이 화제다.

모델 혜박이 헬스장서 명품 몸매를 과시하는 사진이 포착됐다.

혜박은 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운동 운동 운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혜박은 형광색 민소매 셔츠에 블랙 핫팬츠차림으로 헬스장 바닥에 앉아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특히 운동복 차림의 꾸임 없은 모습임에도 늘씬하게 쭉뻗은 각선미로 톱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혜박은 지난 5월 12일에도 "운동은 힘들어"라는 글과 사진을 올리는 등 모델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혜박 헬스장 포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혜박 헬스장 포착 사진 보니 너무 부럽다" "혜박 다니는 헬스장 어디인가요?" "혜박 헬스장 포착 사진 좋아요" "혜박 헬스장 포착 사진 보니 절로 다이어트 욕구가 불끈!"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