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기다렸다! 부곡하와이 파도풀…여름맞이 다이빙풀까지 개방

부곡하와이는 지난달 29일 물의 제국 패밀리 야외 워터파크에 이어 이달 6일부터 파도 풀과 다이빙 풀을 개장했다. 부곡하와이 제공
부곡하와이는 지난달 29일 물의 제국 패밀리 야외 워터파크에 이어 이달 6일부터 파도 풀과 다이빙 풀을 개장했다. 부곡하와이 제공

경남 창녕군 부곡하와이가 여름을 맞아 '물의 제국' 패밀리 야외 워터파크를 개장한 데 이어 파도 풀과 다이빙 풀도 개방했다.

부곡하와이는 올해 '시원한 여름, 한여름의 겨울'을 주제로 다양한 물놀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수십 여년 간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규모의 워터파크를 운영하온 노하우도 한껏 살렸다.

방문객들로부터 가장 인기가 높은 시설은 'S라인 직선 슬라이드'와 '워터 바디슬라이드'다. 'S라인 직선 슬라이드'는 지상 15m에서 자유낙하 하듯 공중에 떠 있는 느낌으로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다. 50m 높이의 '하이슬라이드'는 안전 패드를 이용해 안전하게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다.

국내 제1호로 도입된 '야외 파도 풀'은 폭 90m, 길이 60m로 시간당 두 차례씩 1m급 파도가 몰려온다. 300m 길이의 야외 유수 풀과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 풀, 어린이 풀, 유아 풀, 키즈 풀, 방갈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편의시설도 갖췄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큰 '얼음조각전시관'을 개관하고 '눈 내리는 워터파크' '모래 거품' 등 이색적인 체험행사와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온천으로 유명한 만큼 온천수를 이용한 실내 워터파크도 단연 인기다. 야외온천 '스파니아'에서는 온천수와 각종 건강 테마탕으로 온천수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부곡하와이에서는 입장권만으로 실내'외 워터파크와 물놀이 기구, 얼음조각전시관, 실내온천, 그랜드 쇼, 열대 식물원, 하와이 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곳 배창석 영업이사는 "부곡하와이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깜짝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며 "여름휴가를 맞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안전과 휴식시설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창녕'김성우기자 swki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