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클라라 남자연예인 7명 대시 받아!…이상형은? '몸 좋고 처진 눈' 김종국?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클라라 남자연예인 7명 대시'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클라라가 남자연예인들로부터 대시를 받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클라라는 5일 방송된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 출연래 프로야구 시구 후 남자연예인들로부터 대시를 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MC 장윤정은 "클라라가 시구 후에 남자연예인 7명으로부터 대시를 받았다던데?"라고 질문했다.

이에 클라라는 "맞다. 아는 사람을 통해 문자가 왔다"라며 "같이 밥을 먹자는 내용이더라"라고 대시를 받은 경험을 전했다.

또한 그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몸이 좋고 처진 눈을 가진 남자"라고 답해 MC 김종국을 설레게 했다.

클라라 남자연예인 7명 대시 소식에 네티즌들은 "클라라 대시받은 남자연예인 누굴까", "클라라한테 대시한 남자연예인 궁금하네", "클라라 대시한 남자연예인이 7명이나 있다니", "클라라 남자연예인한테 인기 많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김준현은 차태현이 1995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에 응시했을 당시 객석에서 지켜본 인연을 밝혔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