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가수 오디션프로그램에 임다미 씨가 동양인 최초로 우승해 눈길을 끌었다.
호주 국민오디션으로 불리는 '디 엑스 팩터(The X Factor)'에서 동양인 최초로 한국인 임다미가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8일(현지시각) 임다미는 호주 '엑스팩터–그랜드 파이널'에 출연해 톱3에 오른 빅토리아주 출신 테일러 헨더슨과 뉴사우스웨일스(NSW)주 캠벨타운 출신 자이 웨이포드와 경합을 벌였다. 이날 임다미는 머라이어 캐리의 'Hero', 뮤지컬 '드림걸스' OST 'And I'm Telling You', 신곡 'Alive' 등을 열창, 최후 1인으로 선정됐다.
오디션 우승 특전으로 임다미는 첫 번째 싱글 'Alive'를 발매한다. 경쾌한 비트로 임다미의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호주 발매와 동시에 국내에서도 11월 1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데뷔앨범 'Dami Im'에는 오디션에서 불렀던 곡들과 신곡이 함께 수록돼 11월 말 국내 발매된다.
임다미는 이번 우승으로 향후 1년간 호주 전역의 주요 콘서트홀에서 공연할 기회를 갖게 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