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계상 여친' 이하늬, 풍만 비키니 몸매 '육감 그 자체' 부러워!…"뭘 먹어야

사진.인스타일
사진.인스타일

이하늬 수영복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배우 이하늬가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몸매를 과시하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하늬는 최근 진행된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7월호 화보 촬영에서 글래머러스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수영복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하늬는 발리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실루엣으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하늬는 "영화 '타짜'의 노출신을 위해 3개월 동안 매일 3시간씩 운동에 매진했다"고 완벽한 몸매 비결을 밝혔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하늬는 "내가 생각하는 아름다운 여성의 몸은 혼자 백팩을 메고 세계 어디든 갈 수 있는 건강함을 갖춰야 한다. 가녀린 몸매가 아니더라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이번 화보를 통해 꼭 보여주고 싶다"며 소신을 밝혔다.

또한 영화 '타짜' 속 우 사장 캐릭터와 관련해서 "실제 이하늬란 사람과 싱크로율이 매우 높아 촬영장은 스스로를 다 토해내도 좋을 만한 근사한 놀이터였다"고 전했다.

이하늬 수영복 화보에 네티즌들은 "이하늬 수영복 몸매 장난 아니다", "이하늬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자태", "이하늬 하루에 3시간씩 운동했구나", "이하늬 볼륨몸매, 윤계상 반할 만" "이하늬 화보 보니까 정말 여름이 온 듯 다이어트 돌입! 윤계상 완전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