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콤한비밀' 황인영, 2년만의 복귀소감 "늘 흥분 상태로 임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달콤한비밀' 황인영이 브라운관 복귀 소감을 밝혀 화제다.

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에서 KBS2 새 일일극 '달콤한 비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황인영은 '달콤한 비밀'에서 천도형(김응수)의 후처 이수아 역을 맡아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그는 "맡은 역할이 기존 캐릭터와 달라 기대하는 바가 많다. 요즘 늘 흥분한 상태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달콤한 비밀'은 밝고 당당한 미혼모가 일과 사랑,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가족과 사랑을 그린 가족극이다. 신소율 김흥수 이민지 김응수 임백천 등이 출연하며 '뻐꾸기 둥지' 후속으로 10일 오후 7시 50분 첫방송된다.

'달콤한비밀' 황인영 복귀소감 소식에 누리꾼들은 "'달콤한비밀' 황인영 복귀소감 대박" "'달콤한비밀' 황인영 복귀소감 화이팅" ''달콤한비밀' 황인영 복귀소감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