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끼리2' 김소봉, "생중계 댓글 2만개 넘으면 수염 밀 것" 파격 공약
'셰프끼리2'의 김소봉 셰프가 파격 공약을 걸었다.
16일 밤 10시 SBS 플러스 '셰프끼리2'는 스페인 현지 생중계 (tvcast.naver.com/special/live/342)로 네티즌을 비롯한 시청자들과 만난다. 어제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등 출연 셰프들이 바르셀로나의 레스토랑에서 '분자 요리' 먹방 한 것에 이어 두 번째 생중계를 펼치는 것.
전날 생중계에서는 김소봉 셰프가 "오늘 두 번째 생중계에서 댓글 개수가 2만개가 넘을 시 나의 트레이드 마크와도 같은 수염을 밀겠다"는 강한 공약을 걸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최현석, 오세득 등 선배 셰프들은 "너무 강력한 공약이 아니냐"며 걱정스런 반응을 보였고 "그렇다면 윗 수염만 밀겠다"며 한발 물러 서는 모습을 보여 또 한번 폭소케 했다.
오늘 생중계에서는 스페인 전통 음식 가운데 하나인 '칼솟'을 찾아 나선다.
'구운 대파'와 흡사한 형태의 '칼솟'의 유래와 조리법, '칼솟'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타라고나' 지역의 현지 분위기를 생생히 전달한다. 또 첫 번째 생중계가 '먹방'에 초점을 맞췄다면, 오늘 생중계는 셰프들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한층 더 늘릴 예정이다.
한편, 셰프들이 떠나는 미식 여행을 표방하는 '셰프끼리2'는 지난 시즌 1때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미식 여행을 선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