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오아이 정채연, 바나나 부럽게 만드는 눈부신 미모 '男心 심쿵주의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정채연 SNS
사진. 정채연 SNS

아이오아이 정채연이 일상 속 엉뚱한 매력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오아이 정채연, 바나나가 부럽게 만드네'라는 게시물이 게재돼 관심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과 함께 올라온 아이오아이 멤버 정채연의 SNS 사진이 화두에 올랐다. 사진 속 아이오아이 정채연은 청순미 돋는 순수한 표정으로 한 입 베어 문 바나나를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다.

또한 정채연은 특유의 풋풋한 소녀의 느낌이 물씬 풍겨 사랑스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정채연은 바비인형같은 미모로 바나나가 부러워질만큼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아이오아이 멤버 정채연은 남다른 과일사랑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한편,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에 합류한 정채연은 1997년생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