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 입술 닦아주며 티슈 스킨십 포착 '달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의 '조심조심' 티슈 스킨십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21일 밥을 먹는 순간에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마주 앉아 식사를 즐기고 있다. 최태준은 밥을 먹고 있는 윤보미의 입 주위에 티슈를 가져가고 있으며, 이에 두 사람이 휴지를 사이에 두고 스킨십을 하는 묘한 장면이 연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윤보미는 등산 후 꿀맛 같은 식사로 첫 동반 등산 성공에 대한 자축을 할 예정. 이 과정에서 최태준은 열심히 잘 먹는 윤보미를 향해 꿀눈빛을 보냈고, 그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며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

특히 최태준은 음식을 보고 두 눈이 반짝반짝 하며 "배 터지게 먹어야지"라고 말하는 윤보미를 향해 "천천히 먹어, 천천히~ 복스럽게 잘 먹는다는 얘기 많이 듣지?"라며 자상한 모습을 보여주더니, 입술 주위에 묻은 걸 닦아주기 위해 아무 말 없이 티슈를 가져다 댔다고.

윤보미는 '훅' 들어오는 최태준의 행동에 잠시 머뭇거리더니 이내 얼굴이 발그레해지며 티슈를 잡았고, 두 개의 손이 하나의 휴지를 맞잡는 묘한 스킨십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태준-윤보미의 '심쿵' 밥상 스킨십 현장은 오는 22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