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광종합건설이 '수성 골드클래스' 모델하우스(견본주택)를 7일 오픈한다.
수성 골드클래스 단지는 수성구 신 주거 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동 일대(효성병원 맞은편 356-7번지)에 들어선다. 지하 2층, 지상 최대 29층 규모로 84㎡A 364가구, 84㎡B 112가구, 112㎡ 112가구 등 총 588가구를 분양한다. .
중동 일대는 수성구의 마지막 남은 주택 재건축· 재개발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수성 효성해링턴플레이스에 이어 올해 수성 골드클래스까지 분양이 잇따르고 있다. 또 인근 희망지구, 창포지구, 중동 256-1지구 등에서 재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상대적으로 저평가받고 있는 중동 일대는 범어동에 인접한 재건축·재개발 가능 지역으로 수성구 부동산시장의 새 중심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다.
수성 골드클래스는 신천대로, 앞산순환도로 등의 쾌속 교통망과 수성못, 신천수변공원 등의 에코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다. 또 대백프라자, 홈플러스, 효성병원, 대구한의대병원, 수성구 보건소, 들안길 특화거리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에 수성초등학교, 동성초, 삼육초, 황금초·중, 대구중, 대구과학고는 물론 인접한 학원가까지 수성 명문학군을 갖추고 있다.
수성구 도심 한가운데서는 보기 드문 남향 중심 4베이 설계와 친환경 프리미엄을 더한 단지 조경 및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주차장 등을 통해 단지 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주택도시보증공사로부터 신용등급 AAA등급을 획득한 보광종합건설은 청라, 용인, 광명, 의왕 등 수도권은 물론 구미, 광주, 여수 등 전국에서 1만8천여 가구의 성공 분양을 이어가고 있다.
수성 골드클래스 모델하우스는 북구 침산동 156-18번지, 대구삼성창조캠퍼스 인근에 있으며 입주는 2021년 12월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이재명의 승리" "역사적 업적"…관세협상 타결에 與 칭찬세례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