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현우 경산시 압량면 명예면장, 각종 기부와 선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불우이웃돕기, 경로효친,지역발전에 앞장서

장현우 압량면 명예면장( 한국전기공사협회 경상북도회장)
장현우 압량면 명예면장( 한국전기공사협회 경상북도회장)

장현우(57) 경산시 압량면 명예면장(남도전기㈜대표)이 12일 압량면사무소에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1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그는 3년 전부터 100만원씩을 기탁해 왔으며 올해는 용성면사무소에도 100만원을 내놨다.

경산시압량면 당리 출신으로 2016년 1월부터 압량면 명예면장으로 재임 중인 장 대표는 2016년 이후 3년 동안 어버이날과 초복 때 압량면 관내 35개 마을 경로당에 국수나 라면, 수박 등을 기부해왔고 취약계층 및 오지마을에 노후 전기 시설, 조명기구 등을 고쳐주거나 교체해주는 봉사 활동을 펼쳐왔다.

장 명예면장은 "출향인사로 내 고향 경산 발전과 시민들을 위한 일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장현우(왼쪽) 압량면 명예면장이 12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압량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장현우(왼쪽) 압량면 명예면장이 12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압량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24시간 필리버스터를 통해 당의 개혁 필요성을 강조하며 연대론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반면, 더불어민주당 김병...
서울 아파트 가격이 10·15 부동산 대책 이후 다시 상승세를 보이며, 최근 10년간 평균 상승액이 최대 14.9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
대구 도심에 위치한 5개 국군부대의 통합 이전 사업이 내년 초 국방부의 마스터플랜 수립을 계기로 본격화될 전망이다. 대구시는 지난해 12월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