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이 방탄소년단(BTS)의 트위터 계정을 팔로잉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방탄소년단의 팬 클럽인 '아미'회원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
22일 미국 음악매체 빌보드는 해리스 부통령이 취임 이후 개설한 공식 트위터에서 777개 계정을 팔로우 했는데 여기 방탄소년단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해리스 부통령의 방탄소년단 계정 팔로잉 사실은 예리한 눈을 가진 '아미'들에 의해 포착됐고, 이는 방탄소년단 팬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확산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빌보드는 "해리스 부통령이 방탄소년단의 열성 팬일지도 모른다"며 "팬클럽 '아미'의 일원이 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해리스 부통령의 애청곡 목록에 방탄소년단의 노래가 있다는 점도 알려졌다.
한 네티즌은 해리스 부통령의 '스포티파이 여름 플레이리스트'에 방탄소년단의 '보이 위드 러브'(Boy With Luv)가 있었다면서 이를 캡처해 트위터에 올렸다.
해리스 부통령은 자신이 방탄소년단 팬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힌 적은 없다.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해리스 부통령이 방탄소년단 팬이라는 사실이 입증됐다"는 반응이 줄을 이었고, 해리스 부통령이 '아미' 회원으로 이미 활동하고 있을 것이란 추측도 나왔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내란 우두머리 혐의 尹, 1심 '무기징역' 선고…김용현 징역 30년 [판결요지]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