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현대 '캐스퍼' 출시에 기아 모닝·레이 '베스트 셀렉션' 트림으로 대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기아가 모닝과 레이의 신규 트림
기아가 모닝과 레이의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을 출시, 5일부터 판매한다. 사진=기아 제공

현대차가 캐스퍼를 출시하며 경차 시장에 뛰어들자 기아가 모닝과 레이의 신규 트림을 출시했다.

기아는 모닝과 레이에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한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을 5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스탠다드,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트림으로 판매 중이던 모닝과 레이는 이번 베스트 셀렉션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닝과 레이 베스트 셀렉션의 공통 사양으로는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이 들어갔다.

모닝의 경우 여기에 더해 ▷열선 스티어링 휠 ▷블랙/레드 포인트 신규 인테리어가 기본 적용된다.

레이 베스트 셀렉션은 ▷15인치 전면가공 휠 ▷뒷좌석 열선시트 ▷고급형 센터 콘솔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가 적용됐다.

기아 관계자는 "높은 상품성을 갖춘 모닝과 레이의 베스트 셀렉션 트림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셀렉션 트림의 판매 가격은 모닝 1천450만원, 레이 1천560만원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