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공영텃밭서 열리는 ‘도시텃밭 버스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6일부터 14일 매주 주말 진행

'도시민과 함께하는 도시텃밭 버스킹' 홍보 포스터. 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14일까지 매주 주말 공영도시텃밭 4개소에서 도시텃밭 이용자 간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도시민과 함께하는 도시텃밭 버스킹'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버스킹 공연은 ▷13일 동구 금강텃밭 ▷14일 달서구 도원텃밭에서 열릴 예정이다. '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 'ON:제나', '엉클권 저글링' 팀이 함께한다.

대구시는 공연과 함께 현재 추진하고 있는 도시농업 정책 사업을 소개함으로써 시민들의 도시농업 참여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버스킹 참여자 사전 신청은 대구도시농업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현장 추첨을 통해 도시농업 체험 키트도 제공된다.

정의관 대구시 경제국장은 "단계적인 일상회복 전환시기인 지금,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는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의 텃밭 이용자들에게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도시농업에 관심 있고, 텃밭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민석 국무총리는 정치 관련 여론조사에 대한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며, 국정 수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
글로벌 불확실성과 공급 구조 변화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자산 가치 중심에서 주거 효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투코리아, ...
무소속 강선우 의원이 서울경찰청에 다시 출석하여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대한 2차 조사를 받았다. 강 의원은 김경 전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