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31회 고령군 자랑스런 군민상 시상식…3명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역사회발전부문 박광진, 산업·경제부문 서교희, 선행·봉사부문 박필진 씨

제31회 고령군 자랑스런 군민상 시상식이 열렸다. 왼쪽부터 서교희 씨, 박필진 씨, 곽용환 고령군수, 박광진 씨.
제31회 고령군 자랑스런 군민상 시상식이 열렸다. 왼쪽부터 서교희 씨, 박필진 씨, 곽용환 고령군수, 박광진 씨.

제31회 고령군 자랑스런 군민상에 박광진(지역사회발전부문), 서교희(산업·경제부문), 박필진(선행·봉사부문) 씨가 각각 수상했다.

고령군은 22일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곽용환 군수, 성원환 의장, 군의원, 기관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랑스런 군민상 시상식을 가졌다.

지역사회발전 부문 박광진 씨는 재경 고령군 향우회 회장으로 향우회의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산업·경제 부문 서교희 씨는 한우협회 고령군지부 회장으로서 한우산업 발전과 한우농가 권익향상을 위해 각종 현안 사항에 대해 성과를 올려 고령군 축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선행·봉사 부문 박필진 씨는 대한적십자회 경북지사 고령군지부회장으로 재난구호활동, 사랑의 무료급식사업, 희망풍차 지원사업 등 남다른 희생과 봉사정신을 발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민석 국무총리는 정치 관련 여론조사에 대한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며, 국정 수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
글로벌 불확실성과 공급 구조 변화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자산 가치 중심에서 주거 효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투코리아, ...
무소속 강선우 의원이 서울경찰청에 다시 출석하여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대한 2차 조사를 받았다. 강 의원은 김경 전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