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대팍 첫 우승' 새 역사 도전한다

11일 전남과 FA컵 결승 2차전
대구스타디움 첫 축포 뒤 3년 만…비기기만해도 우승 유리한 고지
직관 관중 다양한 기념품 이벤트…야외 광장 우승 트로피 포토존도

FA컵 2차전 결승전 포스터
FA컵 2차전 결승전 포스터

'우승 경기도, 이벤트도 함께 즐기세요'

프로축구 대구FC가 11일 오후 12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대팍)에서 2021 하나은행 FA컵 결승 2차전 전남드래곤즈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1차전에서 승리한 대구는 2차전에서는 비기기만 해도 우승컵을 들어올린다. 대구는 2018년 대구스타디움에서 FA컵 첫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2019년 개장한 대팍에서 두 번째 우승을 차지하겠다는 의지를 숨기지 않고 있다.

2차전은 올 시즌의 마지막 홈경기다. 구단은 풍성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100% 관중 입장이 허용된 대팍은 지난 4일 티켓 예매를 시작했고, 10일 오후 예매율 75%가량으로 3천여 석이 남았다.

구단은 직관 관중들에게만 주어지는 다양한 기념품을 마련했다. 기념품은 FA컵 결승 패치 스티커, 응원 클래퍼, 핫팩 등 3가지이며 입장 게이트 통과할 때 받을 수 있다.

대팍에서 첫 FA컵 결승전을 기념할 수 있도록 스페셜 티켓도 있다. 결승 실물 티켓은 대구의 팀 컬러인 하늘색을 배경으로 엠블럼과 폭죽이 터지는 모습을 우승 트로피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발권할 수 있다.

'우승 트로피 포토존'도 경기장에 설치된다. 경기 전인 오전 9시 30분부터 낮 12시까지 야외 광장에 마련된 포토존에는 2018년 FA컵 우승 트로피가 전시된다. 우승 트로피와 함께 찍은 사진을 #대구FC, #FA컵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1천 명에게 장갑과 핫팩을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맞이해 시상식 종료 후 선수단이 단체 인사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선수단이 버스에 승차할 때까지 팬들을 대상으로 퇴근길 팬서비스를 실시한다. 퇴근길 팬 서비스는 선수단 버스 승차 장소인 11번 게이트 부근에서 진행된다.

구단은 2021 FA컵 결승전을 기념하기 위한 한정판 매치데이 머플러를 출시했다. 총 수량은 200개다. 온라인 판매분 100개는 품절됐고 경기 당일 오전 9시부터 대팍 팀 스토어에서 오프라인 판매분 100개를 선착순 판매한다.

FA컵 우승을 기원하며 팀 스토어에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8~11일까지 온·오프라인 팀 스토어에서 유니폼 50% 할인, 골스튜디오 대구FC 의류 30% 할인, 굿즈(균일가 행사 상품 제외)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부 상품과 마킹 및 패치 종류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FA컵 결승전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 웹 및 모바일(ticketlink.co.kr), 전화(1588-7890)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