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실시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지구를 살리는 나' 캠페인 이미지 (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를 주제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

친환경 캠페인 '매일 지구를 살리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캠페인은 지구를 살리는 길이 멀리 있지 않고 일상 속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알려주세요'와 '실천해주세요' 두 가지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의 미션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진행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이 밖에도 어메이징 오트는 친환경을 주제로 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준비 중이다. 우선 오는 7월 8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비건페어에 참여해 보다 많은 고객과 직접 소통한다. IoT 분리배출 솔루션 앱 '오늘의 분리수거'와도 멸균팩 리싸이클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귀리는 재배 시 물과 토지를 적게 사용한다는 점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곡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로 만들어 맛과 영양이 풍부한 어메이징 오트는 건강도 챙기고 지구도 살릴 수 있는 놀라운 힘을 갖고 있다. 어메이징 오트를 소비하는 것만으로도 친환경을 실천하는 셈이다"며 작은 일이더라도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힘이 될 수 있으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가 되어 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