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삼성디지털프라자 경산본점, 이웃돕기성금 1천만원 경산시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삼성디지털프라자 경산본점 손상한· 손지영 공동대표는 11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경산본점 손상한· 손지영 공동대표는 11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경산본점(손상한·손지영 공동대표)은 11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손상한· 손지영 공동대표는 "사무실 이전 확장 기념으로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지역민들을 위해 보답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성금을 기탁해 주신 두 분의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성금은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