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L 2022 신인선수 드래프트 오는 9월 27일 시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2일부터 9월 5일까지 참가신청

한국농구연맹(KBL)이 다음달 27일 2022 KBL 신인선수 드래프트를 시행한다.

KBL은 22일부터 9월 5일 오후 6시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신인선수 드래프트 참가를 희망하는 선수 및 일반인 지원자는 KBL 통합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draft@kbl.or.kr) 또는 팩스, 우편을 통해 KBL 운영팀에 제출하면 된다.

KBL은 참가 지원 선수의 결격사유 확인 및 일반인 지원자 대상 서류심사, 실기테스트를 거쳐 9월 14일에 드래프트 참가 명단을 최종 공시할 예정이다.

선수들의 신체조건 및 능력을 측정하는 '드래프트 콤바인'은 9월 20일 서울 강남구 KBL센터 지하 2층 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되고 드래프트 순위 추첨은 다음날인 21일 KBL센터 5층 교육장에서 이뤄진다.

이어 트라이아웃과 드래프트가 9월 2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