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지사장 조제만)는 지난 15일 지사 회의실에서 장기요양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고 제도 발전에 기여한 우수 종사자 및 소속 관계자 8명을 초청해 표창장 수여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공단 이사장 표창에는 내부모 요양돌봄타운 소속 정미영 씨, 지역본부장 표창에는 드림실버재가복지센터 소속 전해진 씨와 화성재가노인복지센터 소속 김종숙 씨, 봄날재가노인복지센터 소속 구석숙 씨가 각각 수상했다.
조제만 지사장은 "코로나19 시국에도 현장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어르신을 모시며 헌신한 종사자분들의 수고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장기요양보험제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투표함 지킨 시민 저항을 '소요'라고 폄훼한 배현진
최강욱 "영남 유권자는 강도와 가까워진 인질... 스톡홀름증후군 걸려"
서울 잠실에 모인 수만 명 인파는 '시위대'일까? '시민'일까? [현장]
'승부처' 죄다 틀렸다…'진보 편향' 출구조사 결과, 오류 원인은[금주의 정치舌전]
[단독] 배현진이 이 시국에 일본을 갔다고?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