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킹특가 야놀자' 캠페인을 내년 1월 말까지 8주간 고객 혜택을 강화한 레저 상품을 릴레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주 테마파크·전시·스키 등 새로운 레저 상품을 선정하고 야놀자 단독 혜택을 공개한다.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굿즈, 기프티콘 등 야놀자라이브 전용 리워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늘(5일) 공개되는 첫 번째 킹특가 놀이위크는 대구 이월드 편이다. 오는 12월 11일(일)까지 이월드 종일·야간 자유이용권을 최대 51%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달 6일(화) 저녁 7시 야놀자라이브를 진행하고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산타 모자 등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매 인증을 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5명) 및 짱구야 캠핑가자 전시회 이용권(5명) 등을 증정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레저도 야놀자에서 초특가로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총망라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여가 슈퍼앱으로서 숙박·레저·교통 등 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기획전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국민의힘 새 대표에 장동혁…"이재명 정권 끌어내리겠다"
'박정희 동상' 소송 본격화…시민단체 "대구시, 판결 전 자진 철거하라"
송언석 "'文 혼밥외교' 뛰어넘는 홀대…한미정상회담, 역대급 참사"
장동혁 "尹면회 약속 지킬 것"…"당 분열 몰고 가는분들엔 결단 필요"
[보수 재건의 길(上)] "강한 야당이 보수 살리고, 대한민국도 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