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국립백두대간수목원내 가든숍 위탁판매 상품 공개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상품성 있는 우수 소상공인 상품 판로지원 통한 상생 협력

수목원내 운영중인 가든샵 전경. 수목원 제공
수목원내 운영중인 가든샵 전경. 수목원 제공

경북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이하 수목원)은 오는 2월 5일까지 수목원 내 가든숍에 입점할 위탁 판매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입점 업체는 지역 제한 없이 우수한 상품을 위탁 판매하려고 하면 가능하다. 수목원은 심사를 통해 품목의 창의성과 수목원 이미지 부합성, 판매의 용이성, 판매가격의 적정성, 가산점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할 계획이다. 발표는 2월 17일 수목원 홈페이지를 통해 한다.

앞서 수목원은 2019년부터 지역 소상공인에게 판로망을 지원하고 관람객에게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업체와 기술 협력을 통해 개발한 우수한 상품을 가든숍 입점 상품들을 활용해 왔다.

앞으로 수목원은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몰의 판매 플랫폼을 마련,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입점 업체 홍보에 나서기로 했다.

이종건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우수한 상품을 관람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가든숍 입점업체를 공개 모집했다"며 "앞으로 수목원이 가진 역량을 활용, 입점 업체들의 판로 개척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