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구 비원뮤직홀, 아에르 플루트 앙상블 콘서트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월 18일 오후 5시, 비원뮤직홀 공연장에서

아에르 플루트 앙상블 연주 사진. 비원뮤직홀 제공
아에르 플루트 앙상블 연주 사진. 비원뮤직홀 제공

비원뮤직홀이 올해 첫 공연으로 '아에르 플루트 앙상블 콘서트'를 18일 오후 5시 비원뮤직홀 공연장 무대 위에 올린다.

지역 청년 예술가 단체인 '아에르 플루트 앙상블'의 '아에르'(Aer)는 '공기'라는 의미를 지닌 그리스어로, 관악기인 플루트를 상징함과 동시에 관객들 곁에 공기처럼 머무르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정통 클래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도전하여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지난해 결성됐다. 단원은 김민주, 나혜민, 구다슬, 남시연 플루티스트 등 총 4명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이들은 첫 정기연주회 시작과 함께 제13회 대한민국 신인 음악 콩쿠르 실내악 부분 3위를 수상하며 신진 음악가로서 이름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의 프로그램은 '드뷔시'의 '아라베스크(Arabesque) 중 1번'과 '조플린'의 '오리지널 렉스(Original Rags)' 등 정통 클래식 스테이지와 '해리포터 OST 모음곡', '라라랜드 OST 모음곡' 등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가 함께 마련돼 있다.

또한, 여기에 출연자들의 해설이 더해져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감상과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관람은 전석무료. 8세 이상 관람가능. 053-663-3681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친여권 성향 유튜버 김어준의 처남인 인태연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으로 취임했으며, 그는 청와대 자영업비서관으로 일한 경험이 있다. 이재...
코스피가 사상 최초로 5000포인트를 넘어서며 증권가에서는 6000포인트 전망이 확산되고 있다. 인공지능 시대와 반도체 산업의 성장으로 전문...
김건희 여사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과 정치자금법 위반 등 혐의로 징역 1년 8개월과 추징금 1천281만5천원을 선고받았으나, 일부 혐의는 무...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