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25일 토요일(음력 2월6일)>

쥐띠(子)

▶36년생 속으로 억누르고 있었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 보이는 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48년생 오늘은 마음을 비우고 내일을 준비하는 자세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0년생 성공을 향한 발걸음이 자신감 넘치니 모든 일이 생각대로 풀리는 날입니다.
▶72년생 감정에 지배되거나 휘둘리지 말고 목표를 세워 계획대로 진행해야 합니다.
▶84년생 당신의 계획을 함께 실행할 수 있는 귀인을 만나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철저히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대로 움직여야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날입니다.
▶49년생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해 해결책을 찾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1년생 하는 일이 약간 무리가 있다고 생각이 되어도 과감하게 추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3년생 외부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금전관리에 소홀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85년생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문제가 쉽게 해결됩니다.

범띠(寅)

▶38년생 모든 일들이 바쁘게 진행되므로 마음의 중심을 잡고 조급한 마음을 버려야 합니다.
▶50년생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으니 자신에게 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날입니다.
▶62년생 운이 원활하게 흘러가길 바란다면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74년생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년생 상대와의 트러블을 막고 싶다면 먼저 다가갈 필요가 있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쇠약했던 기운이 많이 좋아지니 가벼운 운동을 시작해 봐도 좋겠습니다.
▶51년생 복잡한 일이 생겨도 차분하게 정리하면 문제가 쉽게 풀리는 날입니다.
▶63년생 새로운 일에 눈을 돌리지 말고 하던 일에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75년생 오늘은 금전을 융통하기보단 그대로 두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87년생 상대방을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상대의 행동을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辰)

▶40년생 바쁜 나날의 연속이지만 건강이 일보다 우선임을 잊지 말고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52년생 선입견을 버리고 상대에게 접근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4년생 새로운 목표를 세워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일을 추진하면 좋은 일이 생겨납니다.
▶76년생 계약이나 금전에 관련된 일이라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88년생 당신이 해야 하는 일보다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즐겨보기 좋은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돈을 쌓아두지만 말고 어느 정도 베풀어야 복이 따라 오는 날입니다.
▶53년생 좋은 기회가 왔을 때 그것을 알아채야 타이밍을 잡을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65년생 열심히 계획하고 행동하여 움직이면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년생 오늘은 약속을 취소하고 조용히 생각할 수 있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89년생 만남과 인연의 운세가 강하니 더욱 친밀한 관계로 발전해 갈 수 있겠습니다.

말띠(午)

▶42년생 주위의 조언에 흔들리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4년생 무리하지 않고 자중하면서 지내면 탈이 생겨나지 않는 하루입니다.
▶66년생 현재 생활에 허전함이 느껴져도 지금을 유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8년생 행동에 앞서 한 번 더 생각을 하면 실수를 줄일 수 있답니다.
▶90년생 변화도 좋으나 기존의 것을 먼저 처리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양띠(未)

▶43년생 높은 이득을 제안하는 사람은 되도록 멀리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5년생 오지랖과 훈수 두는 일을 자제하면 낭패를 보는 일이 없는 하루랍니다.
▶67년생 원하는 것이 있다면 행동하기에 앞서 많이 연구해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79년생 절망적인 것 같은 상황 속에서도 자세히 살펴보면 희망의 싹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91년생 사소한 다툼으로 소원한 관계에 있는 사람과 화해를 하기 적당한 날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믿었던 지인에게 배신당하고 싶지 않다면 사람 됨됨이를 잘 살펴보세요.
▶56년생 재물운이 아주 좋으니 돈을 묵혀두기보단 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8년생 스스로에게 채찍질하여 에너지와 힘을 얻도록 해야 하는 날입니다.
▶80년생 오늘은 음주를 하면 주변과 다투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겠습니다.
▶92년생 그간 마음속으로 간절히 바랐던 것과 꿈꾸고 있었던 것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때가 되면 모든 일이 술술 풀릴테니 섣불리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57년생 문제를 더 크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현재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재물과 관련한 운세가 좋으니 새로운 수익처나 희망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81년생 약간 주춤했던 분위기와 기운을 바꿔보기 좋은 날입니다.
▶93년생 이성운이 길하게 작용하니 새로운 만남을 가져보기 적당한 하루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이동수가 좋지 않으니 여행이나 이사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8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사사로운 일로 인해 큰 화를 부를 수 있는 날입니다.
▶70년생 친구나 동료의 달콤한 이야기에 넘어가 어려움을 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82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열심히 노력하는 가운데 좋은 일이 일어나는 날입니다.
▶94년생 눈과 귀를 활짝 열면 새로운 환경 속에서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친구나 동료로 인하여 배신과 구설이 따를 수 있으니 주의하면 좋겠습니다.
▶59년생 운기를 상승시키고 싶다면 경거망동 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71년생 마음의 안정을 먼저 취하면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답니다.
▶83년생 처음 시작은 미미했으나 차후에는 크나큰 기쁨을 맞이하게 되는 날입니다.
▶95년생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누군가와의 새로운 만남을 가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