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하 김천상무)이 26일부터 김천상무 마스코트 슈웅을 활용한 관광명소 인증 이벤트 '김천 여기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천 여기어때'는 2023 시즌 중 김천 지역 내 관광명소 방문을 유도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다.
시즌 중 매 홈경기 7일 전 김천상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관광명소를 방문해 마스코트 슈웅과 같은 포즈로 인증사진을 찍은 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천상무_여기어때' 해시태그를 써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김천상무는 시즌 동안 SNS를 통해 홈경기 별로 하나씩 모두 18곳의 관광명소를 공개할 예정이다.
모든 관광명소 방문을 인증한 팬 중 한 명을 추첨해 시즌 종료 후 김천상무 2023시즌 전 선수단 친필사인 매치볼을 증정한다.
또 15회 이상 인증하는 2명을 추첨해 선수 랜덤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을 증정하며, 10회 이상 인증하는 3명을 추첨해 선수 랜덤 친필사인 백구를 증정한다.
매 경기 이벤트 참여자 중 한 명을 추첨해서는 사진을 인화해 가변석 전용 출입구 통로에서 사진전을 열 예정이다. 시즌 종료 후에는 전시했던 사진을 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천상무 관계자는 "김천상무는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프로축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시 연계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