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진군 도민체전 해단식 열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군부 종합우승 축하…감사장, 표창장 수여도

제61회 경북도민체전 울진군 해단식. 울진군 제공
제61회 경북도민체전 울진군 해단식.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은 지난 18일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한 울진군 선수 및 지도자, 체육회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진군선수단 해단식을 열었다.

이날 해단식에서 협조 기관단체, 학교장에게 감사패 수여와 입상종목 단체, 우수 선수 및 지도자에게 울진군체육회장 표창장 및 포상금을 전달했다.

특히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이끈 주성열 울진군체육회장과 30여 년간 선수로 투혼을 발휘한 테니스 종목의 이재광 선수에게 각각 울진군수의 공로패와 특별상을 수여했다.

또 마라톤에서 1위를 차지한 장성연 선수와 볼링의 하정미 선수가 최우수선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주성열 울진군체육회장은 "12년 만에 울진에서 열린 도민체전은 모두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열정적으로 임해준 덕분에 성공적인 개최와 종합우승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대회기간 동안 보여준 선수 및 지도자의 열정적인 모습과 각 종목별 임원진, 협조 기관·단체, 자원봉사자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한다"며 "울진군 체육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