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2일 수요일(음력 6월16일)>

쥐띠(子)

▶36년생 순간적인 감정에 사로잡히다 보니 주변 사람들의 말에 쉽게 동요될 수 있어요.
▶48년생 오늘은 무엇이든 확신을 하며 밀고 나가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성급하게 일을 추진하지 말고 차분히 확인하고 검토하여 진행하는 게 좋아요.
▶72년생 이미 엎질러진 일이나 실수는 빨리 잊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고 도움이 됩니다.
▶84년생 연인과의 갈등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충동적인 소비를 최대한 삼가야 합니다.

소띠(丑)

▶37년생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하던 것을 접고 먼저 몸을 챙기는 게 좋아요.
▶49년생 수입과 지출이 많으나 뜻하지 않는 수입이 생기는 행운이 들어올 수 있어요.
▶61년생 평소보다 의욕과 힘이 솟구치니 하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흘러가게 되는 날입니다.
▶73년생 힘들게 했던 문제들이 해결되고 좋은 운세로 흐르는 조짐이 보일 수 있어요.
▶85년생 부지런히 노력한 대가로 좋은 성과를 거두어 풍요로움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컨디션이 좋다고 무리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건강을 조심해야 합니다.
▶50년생 내실에 충실하고 주변 의견을 참고하여 일하면 무사히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62년생 중요한 약속이나 미팅을 놓치지 않도록 끊임없이 일정을 확인해야 좋답니다.
▶74년생 사람들을 의식하거나 신경 쓰지 말고 더 높은 곳을 향해 올라가야 할 때입니다.
▶86년생 싱글이라면 믿을 수 있는 지인을 통해 소개받는 자리를 마련해 보는 게 좋아요.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따스한 봄날의 기운이 넘치듯 행복한 소식이 당신을 기다릴 수 있답니다.
▶51년생 평소에 관심 가졌던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에 좋은 기운이 흐름이 좋은 날입니다.
▶63년생 자신이 세운 계획대로 일을 진행해도 큰 무리 없이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75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의 의견을 무시하지 말고 잘 들어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87년생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들을 점차 풀리고, 실력도 인정받게 될 수 있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오늘 하기로 했던 일이 있다면 잠시 미뤄야 무탈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2년생 때가 있음을 알고 냉철한 판단과 지혜를 길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손실을 막고 싶다면 성급하게 일을 결정하고 진행하는 것만은 꼭 피해야 합니다.
▶76년생 눈앞의 이익만을 추구하지 말고 멀리 내다보는 혜안을 기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88년생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거나 부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巳)

▶41년생 다른 사람들과 다투는 일은 심적으로 부담이 되니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오늘은 긍정적인 마음으로 자신의 것을 지켜나가야 이로움이 커질 것입니다.
▶65년생 평소 가까운 사람에게 거래나 사업 확장하는 제안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7년생 진행해 온 일이 진전을 보이지 않는다고 너무 세차게 밀어붙이지 않도록 해요.
▶89년생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하는 것이 유리해요.

말띠(午)

▶42년생 뜻하지 않은 좋은 기회와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운이 열릴 수 있는 하루네요.
▶54년생 옳다고 생각했던 일은 소신껏 밀고 나가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66년생 변화를 시도하기 위해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면 아직은 기다려야 합니다.
▶78년생 직장인이라면 능력을 인정받아 업무에 자신감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0년생 친구들이나 지인들 사이에서 허세를 부리다가 과잉 지출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상승하는 좋은 기운을 스스로 본인의 것으로 만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환경 변화와 같이 움직임이 발생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7년생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회가 생기면 실전에 적용해 보기 좋습니다.
▶79년생 열정이 넘치고 두뇌 회전이 잘 돌아가는 날이니 열심히 활동하는 게 유리해요.
▶91년생 오늘은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은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큰 목소리를 내야 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56년생 이성적으로 일을 추진하고 역동적으로 일을 진행하니 결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68년생 시작한 일을 도중에 계획을 수정하지 말고 초지일관으로 밀고 나가야 좋습니다.
▶80년생 마음이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 나지 않도록 표정관리를 하는 것이 현명해요.
▶92년생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선 나서지 말고 얌전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합니다.

닭띠(酉)

▶45년생 문제가 생겼다면 솔직하게 털어놓고 문제의 해결점을 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57년생 잘 안 풀리는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시간을 들여 해결하는 게 좋아요.
▶69년생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해 노력하게 되면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81년생 여유롭게 일을 하고 순조롭게 일들이 진행되어 스트레스가 덜할 수 있어요.
▶93년생 우연히 불편한 사람과 마주치더라도 불편한 내색을 안 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개띠(戌)

▶46년생 기존 방식만 고수하지 말고 새로운 것도 받아들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8년생 해야 하는 일이 늘어나 정신없이 바쁜 날이지만 뜻밖의 행운도 따를 수 있어요.
▶70년생 서두른다고 일이 진행되는 것이 아니니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해요.
▶82년생 솔선수범으로 행동할 때 비로소 오랫동안 꿈꿔 왔던 일이 실현될 수 있어요.
▶94년생 애정운이 대폭 상승하여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만날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돼지띠(亥)

▶47년생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지 않으려면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자녀가 있다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언성을 높이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71년생 사람들과 만남을 많이 가지면 많은 새로운 정보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83년생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95년생 목표를 더 높게 두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본인의 생각과 의견을 표현해 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