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17일부터 23일까지 한우와 국산 제철포도를 최대 50% 할인하는 '소프라이즈·포도피크' 행사를 진행한다.
18~20일 3일간 한우 품목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17일부터 23일까지 1주일간은 국산 제철포도 전품종대상으로 32% 할인하는 포도피크 행사가 이어진다.
이마트는농림축산식품부,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이번 '소프라이즈2023대한민국 한우 세일'을 기획했다.
한우 품목별 대상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국거리/불고기(냉장)품목에 대해서는 정상가 기준 50% 할인을, 등심/안심/채끝/양지(냉장)품목에 대해서는 40% 할인이 적용 된다.
한우 인기 부위인 등심의 경우 1등급(암소) 기준 100g당 행사가 5천628원에 판매한다. 이는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확인한 14일 기준 1등급 한우 등심 100g당 평균소매가 8천882원 대비 약 37% 저렴한 가격이다.
이와 함께 포도피크행사 상품으로 국내산 샤인머스캣, 거봉, 유명산지 캠벨포도 등을 각각 정상가 2만4천800원에서 행사카드 전액결제 시 8천원 할인한 행사가 1만6천800원에 판매한다.
8월은 '햇' 국산 포도가 본격적으로 출하 되는 시기로 이 때 먹는 포도가 제철로서 가장 맛있기 때문에 전품종대상으로 '포도피크' 테마행사를 기획했다
이마트는맛있고 신선한 샤인머스캣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올해 최초로 상품 패키지에 샤인머스캣 재배 농가명을기재하는 '농가실명제'를 도입한 바 있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한우와 포도행사를 통해 폭염에 지친 고객들이 몸보신 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장바구니 물가 안정과 동시에 다양한 목적의 테마 행사를 진행 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