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한민국 동행축제와 연계한 '경북세일페스타 추석 명절 특판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경북세일페스타 추석 명절 특판전은 도내 중소기업 제품의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 내수경기 활력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쿠팡, 위메프, 우체국쇼핑, SSG닷컴, 11번가, 네이버 등 온라인 유통채널 11개 사에 채널별 경북제품 전용관을 개설해 지역 제품을 판매한다.
도내 중소기업 2천여 개 사가 참여해 건강기능식품, 제수용품, 선물세트 등 5천여 개 다양한 제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의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와 연계해 소비 붐 조성과 함께 추석 물가 안정을 도모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려면 네이버·다음·구글 등에서 '경북세일페스타'를 검색해 '경북세일페스타'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인터넷 주소창에 'http://www.gbsalefesta.com'을 입력해 접속한다. 이곳에서 각 채널 배너를 클릭한 뒤 기획전 페이지 내에 진열된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채널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므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최영숙 경북도 경제산업국장은 "이번 추석 특판전이 경북제품 소비 촉진 분위기를 조성하고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