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개발공사 지난 13일 경북도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 추진을 위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경북종합자원봉사센터 등 3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에서 경북개발공사를 비롯한 4개 기관은 '나눔문화 학산'이라는 목표를 설정하고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또 경북도민의 의견을 듣고 기존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한 신규 사회공헌활동 발굴과 굳건한 관계 구축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갈 것을 선언했다.
특히 4개 기관은 '사회복지 거버넌스'라는 이름으로 주거시설 개·보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THE 행복한 GBDC 하우스'를 확대 수행하는 데 합의했다.
경북개발공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년보다 사업을 확장해 총 5개 지역을 대상으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경북지역에 산재한 지역 현안에 대한 해결책 모색에도 상호 의견을 수합하기로 했다.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은 "'살기 좋은 경북'이라는 이미지가 자리잡도록 기존보다 더 적극적으로 도민분들의 의견을 청취해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겠다"며 "이번 4개 기관의 협약식을 계기로 경북 전역에 나눔문화가 확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
오세훈 "국힘 지도부, 尹계엄 사과해야…상식과 합리에 귀 기울여야"
강선우 '물귀신 작전' 속 숨겨진 1인치... "명청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