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아트센터가 DSAC 문화나눔 프로젝트로 2023년 아모르 소사이어티 후원의 밤 '아모르 콘서트 : 크로스오버'를 7일 오후 7시 30분, 달서아트센터 청룡홀 무대 위에 올린다.
'아모르 콘서트'는 지난 2021년, 문화예술에 대한 올바른 기부 문화 정립을 위해 창립된 달서문화재단 후원회 '아모르 소사이어티'의 기부금으로 진행되는 음악회다. 올해는 구세군 봉사자, 이주여성 및 이주노동자, 대구소방안전본부 소방관 및 가족, 지역공동체 활동가 및 가족들을 초청했다.
무대는 서찬영의 지휘, CM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 협연으로는 바이올리니스트 김현수, 남성성악앙상블 B.O.S와 가수 이솔로몬이 꾸민다.
이날 무대는 서찬영의 지휘와 CM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채워진다. 협연으로는 지역에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잇는 바이올리니스트 김현수, 남성성악앙상블 B.O.S와 TV조선 '국민가수' TOP3를 차지한 가수 이솔로몬이 출연한다.
먼저 1부에서 CM심포니오케스트라가 드보르작의 '카니발 서곡'을 연주하며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오페라 '타이스'의 '명상곡' ▷몬티의 '차르다시' ▷폰타나의 '일몬도' ▷ 모듀노의 '볼라레' 등의 클래식이 예정돼있다.
이어서 2부에서는 이솔로몬이 ▷'시인' ▷하광훈의 '사랑일뿐야' ▷조영수의 '라라라' ▷윤상의 '한 걸음더' 등 오케스트라 음악으로 편곡된 가요를 선보인다.
관람은 전석 무료(매진). 053-584-8719,20.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이혜훈 장관' 발탁에 야권 경계심 고조
李 '기본소득' 때렸던 이혜훈, 첫 출근길서 "전략적 사고 필요"
이혜훈 "내란, 민주주의 파괴하는 불법 행위…실체파악 잘 못했다" 사과
"KTX 입석 커플이 특실에게 자리 바꾸자"…"거절하니 '싸가지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