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이 연말을 맞이하여 호치민과 상하이를 잇는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6일부터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엣젯 항공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진행되며, 모든 노선의 편도 항공권을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기준 90,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2024년 1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정해졌으며, 성수기 및 공휴일은 제외된다.
비엣젯 항공의 호치민-상하이 노선은 매일 운항되며, 호치민에서 상하이로 가는 VJ3900 항공편은 오후 4시 25분에 이륙해 9시 30분에 도착하고, 상하이에서 호치민으로 가는 VJ3901 항공편은 밤 11시에 출발하여 다음 날 새벽 2시 45분에 도착한다.
호치민-상하이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는 취임식에서 비엣젯 항공의 부사장 응우옌 더 뚱(Nguyen The Tung)은 "최근 인기 여행지인 호치민과 상하이의 첫 비행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경쟁력 있는 운임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승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비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비엣젯 항공은 2014년부터 한국을 비롯한 동아시아 노선 확장에 힘써왔으며, 현재 서울에서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하이퐁, 나트랑, 푸꾸옥, 달랏, 껀터 등 8개 노선과 부산에서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나트랑, 달랏 등 5개 노선을 운항 중이다. 12월 10일부터는 부산-푸꾸옥 노선이 새롭게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대구에서 다낭으로 가는 노선도 운항 중에 있다.
비엣젯 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은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인 스카이 케어(Sky Care)와 스카이 조이(Sky Joy)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한 다양한 포인트 적립 및 제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경북대 '반한집회'에 뒷문 진입한 한동훈…"정치 참 어렵다"
한동훈, 조기대선 실시되면 "차기 대선은 보수가 가장 이기기 쉬운 선거될 것"
유승민 "박근혜와 오해 풀고싶어…'배신자 프레임' 동의 안 해"
"尹 만세"…유인물 뿌리고 분신한 尹 대통령 지지자, 숨져
野 의원들, '계란 투척' 봉변…경찰, 헌재 시위대 해산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