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퍼스널이미지브랜딩협회는 지난 11일 이미지브랜딩 시상식에서 유튜버 김습습과 도가건축사사무소 박윤섭 소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해동한 개인의 퍼스널이미지 브랜딩의 중요성을 몸소 실천하고 이를 통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된 인물에게 이미지브랜딩 대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김습습은 뷰티유튜버로 Tokyo girl's award에 국내 유튜버 중 최초로 진출하는등 K-뷰티를 일본이나 중국까지 널리 알리는데 이바지 했고, 박윤섭 소장은 뒤늦게 모델 활동을 시작했으나 그 누구보다 왕성한 활동으로 한국 대표 시니어 모델로서 입지를 굳히는 등 성공적인 이미지브랜딩으로 누구나 새로운 삷을 개척할 수 있다는 선한 영향력을 준 인물들이다.
팽정은(바이허 대표) 협회장은 올해 처음으로 이미지브랜딩 대상을 진행했는데 앞으로도 매해 각분야에서 성공적인 이미지 브랜딩을 하신 분들을 발굴해 시상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퍼스널이미지브랜딩 협회는 2020년 설립된 단체로 패션, 뷰티, 매너, 스피치 등 사람의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소통하고 협업하는 곳으로 이미지브랜딩 전문가 팽정은 대표가 설립한 단체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