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MCM, 연말 포인트 아이템 ‘체인 지갑’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바이에른 다이아몬드 패턴과 MCM 로고 모티프

MCM
MCM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 (사진 제공=MCM)

연말을 맞아 각종 연말 모임이 많아지면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가벼운 가방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두꺼운 외투를 벗고 들어선 실내에서 세련된 파티룩과 큰 가방을 함께 들기에는 거추장스럽고 스타일에 어울리지 않아 가벼우면서도 간편히 착용하기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연말 모임에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은 '체인 지갑'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뮌헨을 상징하는 바이에른 다이아몬드 패턴과 MCM 로고 모티프가 새겨진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은 스페인산 송아지 가죽과 24k 도금 브라스 금속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내부에는 지폐 슬리브를 비롯해 카드 슬롯과 지퍼 포켓이, 뒷면에는 외부 슬립 포켓이 적용돼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레더 믹스 스트랩은 단순한 지갑 기능을 넘어 핸즈프리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기본적인 컬러인 블랙, 브라운과 화사한 컬러감을 살린 블루, 오렌지, 옐로우 등 5종으로 구성됐다.

MCM 관계자는 "편지봉투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디자인이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며 어떤 취향이나 스타일에도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어 연말 시즌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라며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은 MCM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알렸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