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명절 한복도 로켓배송으로”…쿠팡, 설맞이 한복 최대 65% 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동용·성인용부터 반려동물용 한복까지 선봬

쿠팡이 설 명절을 앞두고 한복과 관련 소품을 판매하는
쿠팡이 설 명절을 앞두고 한복과 관련 소품을 판매하는 '한복 페어'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 제공

쿠팡이 설 명절을 앞두고 한복과 관련 소품을 판매하는 '한복 페어'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에서는 한복과 다양한 소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인기 중소 한복 브랜드 하랑한복, 루비한복, 엘블랑꼬, 채니봉봉 등의 인기 상품 1만여 개가 대상이다.

'하랑한복' 바니랑 한복 세트와 '이설한복' 지호별꽃 한복 세트 등 아동용 한복도 3~4만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반려동물용으로 '도그아이'와 '이츠독' 브랜드의 한복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성인을 위한 생활 한복도 만나 볼 수 있다.

한복 장신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풍성한 치맛자락 연출을 위한 원피스 속치마를 비롯해 한복 머리띠, 노리개, 댕기 헤어핀 같은 소품들을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1만원대, 2~3만원대 등 다양한 금액대별로 인기 상품을 분류한 테마관을 마련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쿠팡 관계자는 "설 명절에 맞춰 우수한 품질의 한복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맞이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이 인사 청탁 논란에 사의를 표명하였고, 대통령실은 즉각 사직서를 수리했다. 대구경북(TK)신공항 건설사업 예산이...
더불어민주당은 법정 정년을 이르면 2029년부터 단계적으로 65세까지 연장할 방안을 제시하며, 기업의 인건비 부담과 청년 일자리 우려에 대한 논...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아들 임동현 군이 2026학년도 수능에서 1문제만 틀려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박선영 진실화해위원장은 조기 영어 교육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