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초록우산 대구청년CEO후원회 네트워크 활동 및 정기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초록우산 대구청년CEO 후원회일동
사진=초록우산 대구청년CEO 후원회일동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대구경북총괄본부장 문희영)가 지난 6일 호텔인터불고에서 초록우산 대구청년CEO후원회(회장 이준대) 네트워크 및 정기회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초록우산 대구청년CEO후원회 신규회원 소개, 신규 그린리더 위촉식, 우수회원 표창패 전달, 연간 활동계획 등을 공유하고 참여 회원 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9월에 창립된 초록우산 대구청년CEO후원회는 재단의 중‧고액 후원자의 모임으로 대구지역 젊은 CEO 및 후원자 28명이 지역 아동들을 위한 아동옹호활동, 후원자 개발 등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문희영 대구경북총괄본부장은 "대구지역 중‧고액 후원자들의 모임인 대구청년CEO후원회 네트워크 활동 및 정기회의 행사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대구지역 아동들에게 많은 지원이 될 수 있도록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대구청년CEO후원회 이준대 회장은 "대구지역의 아동들을 위해서 어제보다는 오늘, 오늘보다는 내일을 더 생각하며 지역사회의 아동들에게 희망과 꿈을 줄 수 있도록 많은 분들과 사업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