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코웨이,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설치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설치된 코웨이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사진=코웨이 제공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에 설치된 코웨이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호텔 전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공급했다고 밝힌 가운데, 이번 협력은 양사의 지속 가능한 환경 경영을 위한 구체적인 실천의 일환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웨이는 서울 명동에 위치한 르메르디앙&목시 호텔 전 객실에 무전원 타입의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P-350N) 405대를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호텔 내 객실에 설치된 무전원 타입의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는 코웨이가 선보인 친환경 혁신 제품이다. 미니 정수기는 가로폭 13cm의 초소형 슬림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로 호텔 인테리어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또 제품 상단에 다이얼 출수 방식이 적용되어 사용자가 물의 양을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지속 가능성 활동의 일환으로 메리어트 호텔 그룹과 손잡고, 전 객실에 나노직수 미니 정수기를 설치함으로써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설치된 정수기는 전기가 필요 없는 무전원 타입으로, 어느 공간에나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슬림한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객실 내 비치된 생수병을 대체함으로써 플라스틱 쓰레기 감축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이번 정수기 공급을 계기로 메리어트 호텔 계열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향후 호텔 내 정수기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