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몬스터즈크래프트비어, 정세라 초대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월 8일부터 18일까지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대구 중구 몬스터즈크래프트비어(대구 중구 종로45-4 2층)에서 빛과 색의 중견 화가 정세라 초대전이 열린다.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그가 따스함과 그리움을 담아낸 색채로 그려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정 작가는 "오랜 사유와 많은 고민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실력의 허함은 아직도 그 끝이 안보인다. 삶의 긴 그림자에 더 보태어질 시름에도 이제는 더 이상 방황하지 않고 가겠다. 아름다움은 방황하지 않는다"며 "많은 분들이 희열과 감동을 느끼는 전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 작가는 가수 강주와 함께 그림 공연을 펼치는 이색 컬래버레이션팀 '화우연(花雨連)'으로도 활동 중이다.

전시 오프닝은 10일 오후 6시, 가수 강주의 특별공연은 15일 오후 9시 펼쳐진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보수단체를 강하게 비판하며, 이들의 행동을 '사자명예훼손'이라고 지적했다.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
대구와 경북 구미, 상주 지역의 교통문화 수준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특히 상주는 인구 30만 미만 시 부문에서 전국 1위를 기록했다. ...
서울에서 식자재 배송기사로 일하며 갈비탕 5만여 개를 빼돌려 8억 원대 피해를 낸 남성과 내연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태국에서 보이스피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