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창재 김천시장재선거 예비후보 출마선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창재 예비후보. 신현일 기자
이창재 예비후보. 신현일 기자

이창재(국민의힘·61) 전 김천시 부시장이 20일, 오는 4월 2일 치러질 예정인 김천시장 재선거에 출마를 선언했다.

이 예비후보는 "김천의 새로운 도약과 희망찬 미래를 열기 위해 김천시장 선거에 출마한다"며 "시대적 소명을 가슴에 품고, 위기의 김천을 바로 세우기 위해 나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 "준비된 시장 후보로서 당선되면 곧바로 긴급한 현안 해결 및 김천발전을 위한 장기계획을 세우는 등 위기의 김천시정을 바로 정상화 시킬 자신이 있다" 덧붙였다.

이 예비후보는 보궐선거로 1년 2개월의 짧은 임기 동안 시급히 해야 할 공약으로 ▷공무원들의 전문성을 높여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시민에게 제공 ▷소통하는 시장 ▷2026년도 국책사업 국비예산 확보를 약속했다.

더불어 김천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정책 비전으로 ▷인구 20만 김천 시대 ▷김천 미래를 생각하는 명품 도시 조성 ▷어린이·여성이 행복한 건강한 김천 ▷소상공인 지원 ▷농축산 농가 지원 ▷청년이 살고 싶은 도시 김천 조성 ▷스포츠·관광·레저 100만 관광도시 김천 ▷어르신이 편하고 건강한 김천 ▷김천시 예산 2조원 시대 달성 등을 약속했다.

이 예비후보는 "오로지 시민이 김천시의 주인임을 언제나 명심할 것이며 김천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이 필요한지를 먼저 찾아서 시민 여러분과 함께, 다시 도약하는 '새로운 김천 시대'를 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창재 전 김천시부시장. 이창재 후보 제공
이창재 전 김천시부시장. 이창재 후보 제공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