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으뜸새마을금고·평산지구대, 대구서부초 교통안전캠페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으뜸새마을금고 임직원들과 평산지구대 경찰들이 11일 대구서부초등학교 정문에서 학생들과 함께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으뜸새마을금고 임직원들과 평산지구대 경찰들이 11일 대구서부초등학교 정문에서 학생들과 함께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으뜸새마을금고(이사장 장태훈)와 평산지구대(대장 박상욱)는 11일 새학기를 맞은 대구서부초등학교 정문에서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운전자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고, 지역 학생들의 교통안전 질서 확립을 위해 으뜸새마을금고 임직원, 평산지구대 경찰이 뜻을 모았다.

이들은 "서부초 꿈돌이의 웃음을 지켜주세요!"라는 홍보문구를 두르고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책임졌고 학생들은 학교폭력근절 홍보 팻말을 들고 함께 밝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으뜸새마을금고 장태훈 이사장은 "매년 어린이의 안전한 등굣길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서부초 이보경 교장은 "학생 안전을 위한 캠페인 참석자들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