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보훈청–iM뱅크, 일상 속 보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보훈청 제공
대구보훈청 제공

대구보훈청(청장 김종술)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지난 14일 iM뱅크(은행장 황병우)와 일상 속 보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국내 최대의 독립유공자 전용 국립묘지인 신암선열공원에서 열렸다.

양 기관은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는 참배를 시작으로, 공동협약서 서명과 보훈문화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또한 양 기관은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보훈문화 사업을 함께 추진하며, 보훈가족 예우에 필요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보훈 문화를 확산하는 일에 긴밀히 협력할 것에 합의했다.

김종술 대구보훈청장은 이날 행사에서 "일상 속에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을 예우하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가지는 보훈 문화가 우리 곁에 자리 잡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병우 iM뱅크 은행장은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의 헌신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대구보훈청과 긴밀히 협력해 보훈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화답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대선 후보였던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방선거 불출마를 결정한 가운데, 그는 최근 민생 봉사에 집중하며 공개 행보를 자제하고 ...
케빈 워시 전 연준 이사가 차기 의장으로 지명되면서 글로벌 자산 시장이 '워시 쇼크'에 빠져 금·은 가격이 급락하고 아시아 주요국 증시가 일...
롯데 자이언츠 투수 정철원과 인플루언서 김지연이 이혼 소송 중 정철원의 가정폭력 및 외도 의혹을 제기하며 법적 대응에 나섰다. 김지연은 정철...
스페인 바스크 자치정부에서 60대 남성이 성기가 절단된 채로 숨진 사건과 관련해, 연인인 55세 여성 A씨가 살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